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브리아나콘다입니다. 저는 요즘 거의 1일1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카페인을 줄여보기 위해서 카누 디카페인을 구매해보았답니다. 마셔보고 괜찮으면 대량으로 구매하려고 우선 미니 10개입짜리를 구매해보았어요! 제가 산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ㅠㅠ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원두 가공 시에 공법으로 카페인 함량을 낮췄다고 합니다. 미니는 100ml 정도의 물에 타먹을 수 있고 칼로리는 3kcal 정도라고 해요!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미니 카페인 함량은 한봉지 당 4mg의 카페인이 들어 있습니다.

카누 다크 로스트 아메리카노 미니의 경우에는 한봉지에 약 36mg의 카페인이 함유된 걸 보면 1/9 정도의 카페인이 들어있는 걸 알 수 있어요! 

아예 카페인이 안들어있는 건 불가능하다해요 ㅠㅠ 카누 로스트 아메리카노를 마시다가 디카페인을 마시니 카페인 함량이 확 낮아져서 좋은 거 같아요 !! 제가 워낙 커피를 좋아해서 이젠 습관적으로 매일 마시다시피 하거든요 ㅠㅠ

 

맛은 !

카누 로스트 아메리카노와는 살짝 다른데요. 디카페인은 약간 탄 맛?? 하지만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께는 안 느껴지실 듯해요. 디카페인이라 맛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괜찮더라고요.

카페인이 체질적으로 잘 안맞는 분들이시거나 커피 마시면 잠이 잘 안 오는 분들은 한 번 디카페인으로 바꿔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디카페인 스틱 (스타벅스 비아 디카페인)이 약 1mg 정도? 의 카페인이 함량되어있어 가장 적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카누를 마시고도 잠이 잘 안오거나 심장이 두근거리시는 분들?은 스타벅스도 추천드려요 ...! (저도 마셔보진 않았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