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브리아나콘다입니다. 오늘은 소고기를 먹으러 무한리필 소고기집인 무쏘에 갔어요!!!
1인 19,800원이고 부채살, 갈비살, 등심을 주신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셀프바에서 반찬과 수저를 가져다 먹으면 된답니다.

고기사진을 많이 안찍었네요ㅠㅠ
처음에 주신 양인데 뭔가 두번째받을 때 더 많은 느낌이..(느낌만..)
고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 고기 질이 괜찮을까 반신반의했었는데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갈비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어둡게 찍혔지만 ~~ 굽는 중!

처음 가봤는데 맛있게 잘먹고왔답니다.
제가 갔을 때 사람은 많이 없었고
내부는 깔끔하게 잘되어있었어용 ㅇㅅㅇ~~
맛있어요

연신내에서 소고기 무한리필집에 가고 싶다면 무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