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랑 자전거를 타고 망원역에 가서.. 넘 배고파서 식당에 가게 되었다. 그나마 저렴한 맛집을 찾다가 샐러마리로 가게 되었다.
메뉴 ! 커피와 주스도 판다. 점심시간에 갔더니 조금 웨이팅이 있었다.

힙한 감성의 김밥집이다!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많은 거 같았다. 다이어트를 위한 맛집인 거 같다.

귀여운 쟁반

내부 사진이고

바질우동 (7.0)
닭가슴살 샐러드 (3.5)
샐러김밥 (3.0) 을 주문했다.

메뉴 고민중이라면 이건 꼭 시켜야한다.
너무너무누머누너무너무 맛있다.
음 약간 올리브오일 + 새콤..????? 모르겠다....
먹어봐야안다. 너무 맛있는걸. 계속 생각난다.

계란이 가득한 샐러김밥. 단무지가 비트색이다.
대표메뉴라서 샐러김밥을 시켰는데, 다른 김밥들도 먹어보고싶다. 머쉬룸도 유명한 거 같았다. 다음엔 머쉬룸을 !

닭가슴살 샐러드 ! 닭가슴살은 훈제인 거 같았고 맛있었다. 건강해지는 맛 ㅎㄹㅎㅎ ㅠㅠㅠ

 

다이어트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바질우동은 꼭 시켜드세요!!!!ㅠㅠㅠㅠㅠ

영업시간
mon-fri : 8am-8pm
sat : 10am-8pm
sun : off

일요일은 쉬는 날이니 잘보고 가야겠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