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반년 동안 먹어왔던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독일 비타민, 오쏘몰 이뮨에 대해서 리뷰해보려 합니다.

 

저는 작년 여름에 몸이 급격히 안좋아져서 병원을 다녔었는데요 ㅠㅠ

면역력 저하... 체력 저하 ... 피로.. 등으로 너무 힘들었습니다 ㅠㅠ

그때 친구가 오쏘몰 비타민을 선물해줘서 처음 먹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오쏘몰 파이탈F로 입문했어요.

 

먹으면서 더 찾아보니 오쏘몰 이뮨이 면역력 증진에 더 좋다고 해서 이뮨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

 

저는 이뮨 (드링크 + 정제)로 먹고 있는데요. 

처음에 먹던 바이탈 F는 아무래도 모두 큰 알약으로 되어있다보니 알약 삼키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먹기 힘들겠더라고요. (저도 알약을 잘 먹는 편이지만, 오쏘몰 바이탈F는 큰 알약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먹기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오쏘몰 이뮨 (드링크 + 정제) 형은 먹기 너무나 편해요!!

사진과 같이 아래에는 드링크, 위에는 알약으로 되어 있답니다.

 

 

이렇게 위에 알약과 분리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이거 먹다가 몇 개월 뒤에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동안 먹어온 결과!

효과는, 

 

기대를 많이 하신다면 기대만큼 효과가 좋진 않을 거 같아요. 사실 이건 약이 아니고 비타민인지라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순 없는 거 같아요.

 

그런데 저는 확실히 면역력이 너무 떨어졌을 때 먹었던 지라, 안 먹는 거보단 훨씬 훨씬 나았긴 했어요!

솔직히 잠을 푹 자고 이런 게 더 건강에 좋긴 하죠 ,, ^^ ㅠㅠ 

 

그래도, 이걸 먹으면서 환절기에 감기 없이 지나간 적이 처음이었던 거 같아요. 저는 항상 감기를 달고 사는지라 ㅠㅠ

 

결론은 ,,, 체력이 많이 떨어졌을 때 한 두 달 정도 꾸준히 먹어주면 확실히 조금은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체력, 면역력 많이 떨어질 때 먹어주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그때 가장 효과가 좋고, 지금은,,,, 저는 그냥 안 먹는 거보단 좋겠지.. 해서 먹는 중이랍니다.. ㅠㅠㅠ

워낙 체력이 ㅠㅠㅠㅠㅠ 저질이고 골골대는지라,,, ㅠㅠㅠ 

확실한 건! 운동과 충분한 수면이 비타민보다 효과 짱..!!!!

그럴 수 없는 상황이니까 비타민을 먹는 거지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체력 저하, 면역력 저하, 만성피로 등 몸이 안 좋은 게 느껴질 때 한 번 드셔 보세요.

※성분 잘 보시고 복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