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해드리기 위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어느덧 넷플릭스 2년차, 여태까지 봤던 작품 중에 진짜 재밌다고 장담할 수 있는 것들 추천할게요 ㅠㅠ 그렇지만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의견이 갈릴 수도 있어요 ..... ㅠㅠㅠ 참고해주세요 ~~!!!

 

TOP 1 .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 장르 : 스릴러, 호러, SF
  • 시즌1 시놉시스 : 1983년, 인디애나 주 호킨스에서 한 소년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자 가족과 친구들, 지역 경찰이 해답을 찾아 헤맨다. 그러던 중, 이들은 정부의 일급기밀 실험, 공포스러운 초자연적 존재와 미스터리의 소녀가 뒤얽힌 기이한 현상들에 휘말린다.
  • 시즌2 시놉시스 : 1984년, 인디애나주 호킨스의 주민들은 여전히 호킨스 실험실의 비밀과 데모고르곤의 악몽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윌 바이어스는 뒤집힌 세계에서 살아 돌아왔지만, 호킨스의 생존자들은 더 크고 악랄한 존재의 위협을 받는다.
  • 1985년, 인디애나주 호킨스. 여름이 후끈 달아오른다. 방학이 시작되고, 동네에 새 쇼핑몰이 개장했다. 호킨스 아이들은 성인이 되는 문턱에 서있다. 풋사랑이 싹트고 친구들 사이의 우정은 꼬이기 시작한다. 이제 아이들은 우정도 지키면서 성장할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한편, 또 다시 위험이 다가온다. 오래된 적과 새로 등장한 적의 위협에 맞서며, 일레븐과 친구들은 다시금 되새긴다. 악은 결코 끝나지 않고 진화한다는 것을. 이제 생존을 위해 다시 한 번 뭉쳐야 할 때다. 우정은 공포보다 강하다는 걸 마음에 새기며.

사실 넷플릭스 가입하고나서 제일 처음 본 미드가 기묘한 이야기인데 아직도 이건 제 마음 속의 부동의 1위인 미드에요 ㅠㅠ 솔직히 이게 제일 재밌었어요 ㅠㅠ....... 아직도 이거 이기는 미드 없어... 제가 처음 봤을 때는 시즌2까지 나왔나? 했는데 하루? 이틀?만에 다 봐버렸답니다.. 이건 진짜 안보신 분들 혹시나 있다면 얼른 봐줘요..

 

https://youtu.be/AZR9143LSoo


TOP 2 . 빨간머리 앤 (ANNE WITH AN "E")

  • 장르 : 가족, 시대물
  • 마음에 불꽃을 품은 여자아이 앤. 나이 든 오누이의 초록지붕 집에 발을 들이게 된다. 커스버트 남매와 낯선 고아 소녀가 가족이 되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낸 시리즈

솔직히 누가 넷플릭스 추천해달라고 하면 저는 이 두 개 추천합니다.

그리고 제가 넷플릭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두 작품 = 기묘한 이야기, 빨간 머리 앤

 

그냥 잔잔한 가족물인줄 알고 처음 보기 전엔 내 스타일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 아니, ,, , ,,에구머니나 그런 게 아니였답니다,,

잔잔...? 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잔잔하다기보단 사건도 많이 일어나고 생각보다 교훈도 많이 주는 드라마랍니다.

보면서 음악과 자연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풍경에 눈이 많이 갑니다.

그리고 주인공 너무 찰떡 !!! 앤은 굉장히 사랑스러운 아이였어요. 흑흑

 

그리고 무엇보다 봐야 할 결정적인 이유 : 길버트

 

길버트 너무 잘생겼으니까요. 드라마보다보면 ^_^~ ^_^~  내 표정 ㅎ

그리고 시즌2에 잘생긴 친구 또 나오니까요. (콜..) 역시 인기 많은 건 다 이유가 있나봐요. 나만 재밌는 게 아니였어요....

시즌3는 평이 갈리기도 하는데 저는 재밌게 봤답니다.


TOP 3 . 모던 패밀리

이것도 정말 유명한 드라마죠. 처음에 그래서 시작했는데, 1화보고 지루하다고 생각해서 한동안 안보고 있다가 오랜만에 다시 시청하니 너무 재밌더라고요. 

 

매일 점심 먹을 때 한 편씩 보니까 딱 좋더라고요! 저는 학교다닐 때 기숙사에서 밥 먹을 때마다 한 편씩 봤답니다.

한 편당 20분 정도여서 부담스럽지 않게 보기 좋아요! 시트콤이라 재미도 있고요.

포스터가 최근꺼네요 ㅎㅎㅎ.. 저도 한 시즌 3 보던 중에 인터넷 검색하다가 최근의 아이들을 보게 되어서 좀 충격받았다는..

제가 보고있는 시즌보다 너무 자라버린 아이들이 있어서요 ㅎㅎㅎㅎㅎ

 

시즌 초반은 사실 나온지 11년이나 됐지만 (시즌1) 옛날꺼? 라는 생각은 안들어요! 

부담스럽지 않게 조금씩 볼 미드를 찾는 분들께 추천 !!! 

 


기묘한 이야기 - sf, 판타지를 좋아하거나, 몰입도 높은 흥미진진한 드라마를 보고 싶을 때

 

빨간머리 앤 - 자연을 보고 힐링~~^^,, 앤을 보고 힐링,,, ~^^,,, 길버트를 보고 힐링,,,^^~~ 순수한 마음을 되찾고 싶을 때

 

모던 패밀리 - 그냥 생.각.없.이 웃고 싶을 때

 

 

 

 

세 작품 다 넷플릭스에서 인기 있는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