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구는 이렇게 생겼다.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 것 같았다.

옥상 올라가기 전에 있는 ㅎㅎ

옥상에 올라가서 사진 찍어 보았다.
저기 저 산 너무 예쁘다.

뷰가 나쁘지 않다. 하지만 아래층에 앉는 게 더 좋을 거 같았다.

2층 ㅎㅎ

이렇게 바깥에 앉을 수 있는 곳도 있다. 하지만 바람이 많이 불고 해가 뜨거워서 안에 앉았다.

빵도 판다 ! 저 곳에는 가격과 빵이름이 안써있어서 좀 아쉬웠다. 빵은 맛있었다.

아몬드 크루아상과 아메리카노, 코코넛을 시켰는데
코코넛 맛있다! 나도 코코넛 마실 걸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