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카페 투어

은평한옥마을 카페 볼가심

브리아나콘다 2020. 4. 26. 21:10

바깥 바람 좀 쐴겸 평일에 은평한옥마을에 방문했어요!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인 카페볼가심에 방문했습니다. 입구 앞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주르륵 비치되어있어요. 날이 따뜻하면 여기 앉아 있어도 좋을 거 같아요^^

메뉴판이에용 ! 저는 잘 몰랐는데 쑥라떼가 유명한가보더라구요. 저는 차를 마시고 싶어서 레몬생강차를 주문했어요! 이 날은 바람이 좀 부는 날이었는데 차마시기 딱 좋은 날이었어요 ㅎㅎ

내부 사진입니다! 넓지는 않은 편이에요!

음료를 주문한 사람들에게 한복대여도 하는 거 같았어용!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산이 너무 잘보여좋더라고요.

레몬생강차! 생각보다 레몬향이 거의 나지 않았지만 맛은 좋았어요 ㅎㅎㅎ

입구에 붙여있는 볼가심의 뜻

앉아있다보니 먹구름이 지나가고 날이 좋아지더라고요. 창가 자리에 앉아서 산 구경 실컷했어요 ㅎㅎ

은평한옥마을이 가실 일 있다면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