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카페 투어

연신내 케이크 맛집 카페 플롭

브리아나콘다 2020. 6. 1. 22:46

안녕하세요 브리아나콘다입니다. 새로 생긴 카페를 가봤는데 리뷰해볼까해요. 친구랑 카페 어디갈까 고민 중에 지나가다 우연히 본 카페 플롭 !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있어요.

1층 !

그리고 여기 케이크 종류가 너무 많라서 좋아요ㅠㅠㅠ케이크 드시고 싶다면 가보세욥!

저저 오렌지 파운드 케익 굉장히 맛있게 생겼어요..

케이크 종류가 꽤 많아요! 고민하다가 저는 얼그레이 자몽으로 골랐답니당

2층 ! 이 정도 큰 테이블이 두 개 정도 있어욥
되게 예쁘게 꾸며져있어용
근데 보면서 저 천에 뭐 흘리면 정말 관리하기 힘들 거 같았다는......

제가 갔을 때 2층에 사람이 없어서 여기저기 찍을 수 있었어요!

저는 얼그레이자몽케익 (6.5)
아메리카노 (5.0)
머시기라떼..? (5.5) 주문했어요.

천에 묻힐까봐 제가 다 무서워요....

인테리어는 예뻐욥!!!!!!

케익은 진짜 진짜 맛있었는데 커피는 별로얐어요...
다른 케익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용~~~!!!!!!

새로운 카페에 가봐서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