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브리아나콘다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루프탑 카페에 가보았어요. 연신내에는 루프탑 카페가 거의 없더라고요. 이 카페가 유일한 거 같았어요 ;)
메뉴판 !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플럽커피는 3층과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내부사진입니다 ! 저는 오픈시간에 방문했어요. 덕분에 사람이 없어서 내부 사진을 다 찍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넓진 않아요. 제가 방문했을 땐 고요해서 제가 말하는 게 또박또박 다 들리는 수준...이었어욬ㅋㅋㅋ
그런 거 넘 부담스러운 ..^_^ㅎ

넘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요.

루프탑! 옥상!
이 자리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건물 옥상을 깔끔하게 잘 꾸며놓으셨어요.
저녁에 가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이 쪽으로는 저렇게 북한산도 보여요 ㅎㅎ
북한산 뷰.. 마운틴 뷰 카페네용^^

연신내에서 루프탑 카페를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세요!

오픈 시간은 평일엔 오후 1시, 주말엔 12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