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뉴판
외관

1층은 주문받는 곳
2,3층에 좌석이 있다.

두 가지 메뉴의 케이크 !

3층 사진!

카페에 사람이 없어서 모든 좌석을 촬영할 수 있었다.
귀여운 미피 ㅠ

여기까지가 3층 좌석 사진이다.
넓진 않지만 생각보다 꽤 많은 좌석이 있다

2층 ! 단체로 와서 앉으면 좋을 가 같당

햇빛이 비춰서 예쁘다.
카페 내에 밝은 조명은 딱히 없는 거 같다.

나는 이 자리에 앉았다.
참고로 2층은 여자화장실
3층에는 남자화장실이 있다.

아메리카노와 브라우니를 먹었다.
커피도 맛있고 ! (직접 로스팅 하신다.)
빨대도 플라스틱이 아니라서 좋았다.
사장님이 세세하게 신경쓴 게 보였다.